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트루 릴리전과 협업해 데님 의류 출시

데님 대표 브랜드, 맨유 공동 브랜드 독점 컬렉션 디자인

2018-10-22 17:30 출처: True Religion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2일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뉴욕증권거래소(NYSE): MANU)와 럭셔리 데님 브랜드인 트루 릴리전(True Religion)이 프리미엄 클럽 브랜드 데님 의류를 공동 론칭했다.

축구 클럽으로는 처음으로 미국의 대표적 데님 브랜드와 추진하는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에 따라 양측은 10월 26일부터 맨유 공식 매장인 메가스토어(Megastre)와 유나이티드 다이렉트(United Direct), 트루 릴리전닷컴(truereligion.com), EU트루 릴리전닷컴(eu.truereligion.com) 등 온라인을 통해 공동 브랜드의 남성/여성용 스타일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 독점 컬렉션에는 진, 셔츠, 재킷 등이 포함된다. 특히 클럽 문장이 새겨진 한정판 데님 재킷이 눈길을 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웹사이트(www.manutd.com/truereligion)에서 팬들을 위한 의류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리처드 아놀드(Richard Arnold) 맨유 그룹 매니징 디렉터는 “트루 릴리전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로 명성 높은 패션 브랜드”라며 “트루 릴리전과 함께 선보이는 데님 의류는 글로벌 브랜드인 트루 릴리전이 자랑하는 디테일과 장인정신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가운데 맨유 팬들이 일상에서 실용적인 의상으로 클럽에 대한 지지를 표현하는 참신한 방식이 되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라 페이라쉬(Tara Peyrache) 트루 릴리전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글로벌 공식 데님 파트너가 됐다는 데 흥분을 감출 수 없다”며 “트루 릴리전이 진화를 거듭하며 새로운 고객층과 연계하고 있는 가운데 맨유의 전 세계 남녀 팬에게 혁신적인 프리미엄 데님 제품을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그는 “성과와 품질을 향한 가치와 노력을 공유하는 대표적 축구클럽과 파트너십을 성공적으로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트루 릴리전-맨유 컬렉션에는 주니어용 의류도 포함되며 해당 제품도 이번 시즌에 선보일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개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람 스포츠인 축구 클럽으로 스포츠 팀 중 최고의 인기와 성공을 구가하고 있다. 140년 역사를 자랑하는 맨유는 그 동안 66개 트로피를 거머쥐며 세계 유수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동시에 전 세계에 6억590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엄청난 규모의 열정적 팬 커뮤니티는 맨유가 전 세계에서 스폰서십, 머천다이징, 제품 라이선싱, 뉴미디어/모바일, 방송, 매치데이(match day) 등 다양한 소스를 통해 높은 매출을 창출하는 플랫폼이 되어주고 있다.
 
트루 릴리전(True Religion) 개요

트루 릴리전은 2002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전통적인 5 포켓 데님 스타일을 무너뜨린 파격적 스타일의 청바지를 앞세워 패션계에 전격 데뷔했다. 5 바늘 실을 이용한 인치 당 2스티치 공정의 트루 릴리전 수퍼티(Super T) 스티치는 전 세계 어떤 데님 브랜드와도 차별화되는 독창적 스타일로 즉각 주목을 끌었다. 트루 릴리전은 개개인이 가진 독특함을 대변한다. 개성을 중시하는 전 세계 스포츠선수, 뮤지션, 예술가들이 트루 릴리전을 착용하고 있다. 상징적 스타일의 독창적인 제품군을 선보이는 트루 릴리전 브랜드의 청바지는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해 높은 품질의 프리미엄 데님과 스포츠의류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90055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