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맞아 선보인 ‘짱구는 못말려’ 콘셉트룸 패키지 출시 직후 완판

5월 3일부터 6일, 20만원 상당 짱구 굿즈로 채운 ‘25개 객실’ 한정판매 콘셉트룸 ‘예약 조기 마감’
5월 한 달간 판매되는 ‘울라울라 호캉스’ 객실 패키지는 예약 가능
‘짱구 페스티벌’ 테마파크 입장권, 레스토랑 바우처,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 제공

2019-04-24 08:54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4일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인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이하 짱구)’ 콘셉트룸이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모두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18일 선보인 ‘짱구’ 캐릭터 콘셉트의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는 짱구 캐릭터로 꾸며진 콘셉트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두 타입 중 먼저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된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 타입은 고객이 마치 짱구 가족과 함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20만원 상당의 짱구 캐릭터 굿즈로 꾸며진 콘셉트룸을 제공하며, 5월 3일부터 6일까지 단 4일만 이용 가능하다. 하루 최대 7개 객실만 개장하며 25개룸 한정판매로 진행된 콘셉트룸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짱구’를 활용한 친근한 콘셉트로 특히 어린이 고객을 사로잡으며 예약이 조기 마감 되었다.

한편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울라울라 호캉스’ 타입의 객실 패키지 역시 다양한 특전으로 고객에게 ‘이색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과 함께 노보텔 스위트 내 식음업장인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혹은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놀자’ 2인 입장권, 짱구 캐릭터 인형 1개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피트니스 무료 이용 또한 가능하다. 가격은 23만5000원부터다. ‘울라울라 호캉스’ 객실 패키지 또한 빠른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어린이날을 포함한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편안하면서도 이색적인 호캉스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짱구’ 콘셉트룸이 출시하자마자 완판을 기록해 매우 뿌듯하다며 대부분이 가족 투숙객이지만 커플 예약자도 다수 있어 키덜트 고객들에게도 화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짱구 페스티벌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용산 아이파크몰 내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되었으며 7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