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신코디스, 테메노스와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신코디스,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특정 클라우드에 구애 받지 않는 테메노스 T24 트랜잭트와 테메노스 웰스스위트를 갖고 혁신 추진

2019-05-15 17:08 출처: Syncordis S.A.

룩셈부르크--(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5일 -- 라슨 앤 투브로 인포테크(Larsen & Toubro Infotech, 이하 ‘LTI’)의 완전소유 자회사인 신코디스(Syncordis S.A.)가 금융 소프트웨어 회사인 테메노스(Temenos)와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 관계를 맺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신코디스는 테메노스의 인증받은 다수의 서비스를 전 세계 은행에 순조롭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코디스는 테메노스에 독점적으로 역점을 두고 종합적인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서 차세대 핵심 은행 업무 플랫폼인 테메노스 T24 트랜잭트(Temenos T24 Transact)와 테메노스 웰스스위트(Temenos WealthSuite)를 구현하는 전문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맺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신코디스는 테메노스의 전반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고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세계 테메노스 고객들의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교육 훈련, 검사 기능을 관리하며 요구사항을 업그레이드하는 역량을 강화하게 된다.
 
기욤 데스용케레스(Guillaume Desjonqueres) 신코디스 최고경영자(CEO)는 “클라우드 기반의 특정 클라우드에 구애받지 않는 은행 업무 소프트웨어 시장 선도기업인 테메노스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LTI의 나치케 데시판데(Nachiket Deshpande)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금융 서비스 업계에 변혁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기업체들은 고객을 위한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공동으로 혁신해야 한다. 신코디스와 LTI는 이러한 요구사항에 대응하고 전 세계 금융 및 자산 관리 분야 고객을 위한 혁신과 사업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테메노스와 협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닐 맥러플린(Neal McLoughlin) 테메노스 파트너 및 운영 총괄은 “테메노스는 파트너십의 위력을 알기 때문에 금융업계에 가장 역동적인 공동체를 구축했다. 신코디스와의 파트너십을 글로벌 전략적 제휴로 확대하게 되어 기쁘며 그들의 의지를 높이 평가한다. 두 회사는 클라우드 기반의 특정 클라우드에 구애받지 않는 금융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금융업계를 변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코디스는 테메노스 소프트웨어를 더 빠르고 일관성 있게 구현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금융 현대화 서비스 시장에서 기회를 잡게 하는 업계 선도적 가속기(accelerator)를 개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신코디스는 테메노스 소프트웨어를 종단 간에 구현하고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며 성과 조정 기능을 향상시키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이다.

신코디스(Syncordis) 개요

룩셈부르크에 기반을 둔 LTI의 자회사인 신코디스(Syncordis S.A.)는 테메노스 금융 소프트웨어에 독점적으로 초점을 맞춘 고품질의 종단 간 구현과 시스템 통합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있다. 신코디스는 전 세계에 12개의 사무소와 300여명의 전문 직원을 두고 각국에 있는 고객들이 디지털 체제로 전환하여 계속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서 성공하도록 돕고 있다. 최근 닐슨+파트너(NIELSEN+PARTNER)와 합병한 신코디스는 15년 이상 된 사업 및 기술 전문성과 경험을 테메노스 T24 트랜잭트와 결합하고 24년 이상 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생산 지원 서비스를 테메노스 웰스스위트, 테메노스 인피니티(Temenos Infinity) 및 데이터소스(DataSource)와 결합하게 됐다. 신코디스는 이를 통해 자산 관리 전문업체와 전 세계 테메노스 고객의 원스톱 파트너 중 하나가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yncordisconsulting.com) 참조.

테메노스(Temenos) 개요

제네바에 본부를 둔 테메노스(Temenos AG)(스위스증권거래소: TEMN)는 금융 소프트웨어 분야 세계 선도기업으로서 은행 및 기타 금융기관들과 협력하여 그들의 비즈니스를 변혁하고 계속 변화하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하고 있다. 세계 50대 은행 중 41개를 포함한 3000여개의 기업이 테메노스 소프트웨어에 의존해 매일매일의 거래와 5억명 이상의 금융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처리하고 있다. 테메노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특정 클라우드에 구애받지 않는 대고객 부서 및 핵심 은행 업무, 결제, 펀드 관리 및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여 은행이 일관성 있고 고객과의 마찰이 없으며 운영의 우수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테메노스 고객은 다른 소프트웨어 회사 고객보다 수익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나 오래된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은행에 비해 7년 동안의 자산 투자 수익률이 평균 31% 증가했고 자기자본 수익률이 36% 증가했으며 비용/수입 비율이 8.6%포인트 낮아졌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menos.com) 참조.
 
LTI 개요

라슨 앤 투브로 인포테크(Larsen & Toubro Infotech)(인도국립증권거래소[NSE]: LTI, 불가리아증권거래소: 540005)는 산업 분야가 통합되는 세계에서 300여개의 고객사들이 성공하도록 도와준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이다. 30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LTI는 고객사들이 모자이크(Mosaic) 플랫폼을 갖고 디지털 변환을 가속화하여 모바일, 소셜, 분석, 사물인터넷(IoT) 및 클라우드 여정이 가능하도록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슨 앤 투브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자회사로 1997년에 설립된 LTI는 비길 데 없이 우수하고 현실적인 전문성을 갖고 모든 산업 분야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한다. 2만8000여명의 LTI 직원들은 매일 고객사들이 비즈니스 및 기술 운용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그들의 고객, 직원 및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ntinfotech.com) 방문 또는 @LTI_Global을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40054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