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그랜트 윌슨, 엑스안티 데이터에 합류

2019-07-11 11:55 출처: Exante Data

뉴욕--(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1일 -- 엑스안티 데이터(Exante Data)가 그랜트 윌슨(Grant Wilson)이 아시아태평양지역 대표로 팀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그랜트는 시드니에 기반을 두고 회사의 이 지역 진출을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플로우 분석(Global Flow Analytics) 플랫폼에 기여하게 된다.

그랜트는 실물 화폐(Bankers Trust Australia), 국부펀드(GIC, 외환/매크로 부분 글로벌 대표 역임), 그리고 매크로 헤지펀드 부문에서 20년 넘게 독자적이고 매우 인상적인 커리어를 쌓아왔다. 또한 무어 캐피털(Moore Capital)에서 PM으로 일했고 그 뒤에는 리서치에 특화된 헤지펀드인 시빅 캐피털(Civic Capital)을 설립해 2010년부터 뉴욕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한 바 있다.

엑스안티 데이터 설립자이자 CEO인 옌스 노드빅(Jens Nordvig)은 “그랜트는 대단히 현명하고 활력이 넘치는 인물로 업계, 그리고 업계가 어떻게 새로운 기술을 효율적으로 채택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며 “그랜트는 독특하고 다양한 기량, 즉 매크로 시장에 대한 세부적인 지식, 복합적인 데이터 분석 능력,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뿌리 깊은 유대관계 등을 엑스안티에 접목시키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랜트가 회사의 성장을 지속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랜트의 첫 번째 리서치 프로젝트는 호주의 자금 흐름에 관한 것으로 특히 연금 기금 부문이 이에 해당된다. 그랜트는 “옌스와 그의 팀은 글로벌 플로우 분석 구축에서 괄목할만한 진전을 이루었다”며 “여기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제 아시아 태평양 시장 진출을 강화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

엑스안티 데이터(Exante Data) 개요

2016년에 설립된 엑스안티 데이터(Exante Data)는 전 세계 전문 투자자들에게 독보적인 데이터와 혁신적인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엑스안티 데이터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접근 방법을 이용해 미래 거시 역학(macro dynamics)에 관한 통찰력을 제시하고 있다. 엑스안티 데이터의 글로벌 플로우 분석(Global Flow Analytics) 플랫폼은 이미 시장을 선도하는 툴이 되었는데 자본 흐름 분석을 통해 시장의 신호를 추론해내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00054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